subject 나은상사 전자세금계산서안내 발부안내
name 나은상사 date 2012-08-08 09:30:53 hit 2707
 

안녕하세요 나은상사입니다.

 

저희 나은상사는 전자세금계산서 발부가 가능한 쇼핑몰입니다.

 

나은상사와의 2012년 8월8일이후 첫주문 고객님께서는 (기존거래고객님포함)

 

세금계산서 발부에 필요한 사업주고객님의 정보를 저희쪽에 팩스또는 이메일로

 

꼭 통보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

 

 

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

 

 

필요서류:

사업자등록증사본 (전자세금계산서 발행에 필요한 이메일주소 필히기입요망)

나은상사가입시 기입한 ID 메모부탁드립니다


 

서류제출방법

 FAX:051-508-6704  /  Email: ccreang@naver.com

 

 

세금계산서 발급시기

매월 1일~말일까지의 거래내용을 정리하여(매입,반품,적립금)
다음달 5일 기입하신 이메일로 전자세금계산서가 일괄 발급
됩니다

 

 

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

 

 

세금계산서 발부에 필요한 서류제출은 나은상사와의 첫주문 고객님께만 해당되며

 

재주문시 초기서류에 기입된 정보로 익월 5일까지 자동으로 전자세금계산서가 발부됩니다.

 

첫주문과 함께 세금계산서 발행에 필요한 정보는 꼭  넣어주셔야 정상적인 세금계산서 발부가 가능합니다.

 

기타 세금계산서관련 문의는 051-508-6702 담당:이은경 으로 문의바랍니다.

 

세금계산서 발급은 2012년 8월 8일자 주문건부터 적용되며 기존거래고객님도 번거롭더라도

 

8월8일이후 첫주문에 관해서는 필히 세금계산서 발급에 필요한 서류를 보내주셔야합니다.

 

 

 

 
에스크로이체로 결제하기